포항 카페 “텐퍼센트 커피 포항인덕점”

포항 카페 “텐퍼센트 커피 포항인덕점”


포항 카페 “텐퍼센트 커피 포항인덕점”

 

텐퍼센트 커피는 부산에 본사를 둔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체인점이다. 본점은 부산시청본점에 두고 있다.

 

 

“포항 카페 : 텐퍼센트 커피 포항인덕점”

 

이마트 포항점 주차장 맞은편에는 조그마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데, 그곳에서 “텐퍼센트 커피”를 찾을 수 있다.

 

텐퍼센트 커피의 로고는 “%”인데, 해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소위 “응커피”라고 불리는 “퍼센트 커피”와 로고가 거의 같다.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를 나갈 수가 없는 상황인지라, 홍콩에서 맛본 퍼센트 커피가 떠오르기도 해서, 한 번 방문해본 곳이다.

 

 

“깔끔한 분위기와 개방감이 느껴지는 카페”

 

텐퍼센트 커피 포항 인덕점은 상당히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데, 목조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면서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물씬 픙기기도 한다.

 

커피 가격 역시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는데, 아메리카노 한잔에 2,0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커피를 한 잔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텐페센트 커피 바로 옆에는 “더 벤티” 카페가 있어서, 커피 한 잔을 1,500원에 판매하고 있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저렴하지만, 깔끔하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잠시 시간을 내서 머물기에 좋은 곳이다.

 

“포항 카페 : 텐퍼센트 커피 포항인덕점”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인덕로 65 101호 (우) 37878
  • 전화번호 : 054-275-9715
  • 영업시간 : 8:00 - 21:00
  • 홈페이지 : http://tenpercentcoffee.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