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2”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2”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2”

 

북유럽 감성으로 이어폰을 제작하는 스웨덴 업체인 “수디오(SUDIO)”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SUDIO T2”라는 이름의 모델은 이전에 출시한 제품인 “수디오 톨브(SUDIO TOLV)”을 계승한 듯한 모델이다.

 

 

“조약돌 같은 디자인의 수디오 T2”

 

“수디오 T2”는 이전에 출시한 “수디오 톨브”와 상당히 비슷하게 생겼다. 케이스 역시도 비슷하고, 이어폰의 생김새 역시도 닮았다.

 

커널형의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가격은 약 10만 원대로,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지만, 저렴하다고 생각해본다면, 저렴한 가격이기도 하다.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 제품”

 

수디오의 제품에는 북유럽의 감성이 녹아있다. 깔끔한 분위기와 마감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이번 “수디오 T2”에서는 노이즈 캔슬링까지 지원을 한다.

 

“최대 재생 7시간 30분”

 

배터리 역시도 작은 사이즈에 비하면 오래가는 편이다. 최대 35시간 대기에 한 번 충전으로 7시간 30분 사용이 가능한데, 사용 후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니,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부족할 일은 거의 없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전 모델인 “수디오 톨브”를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데, 톨브 역시도 수년간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배터리 문제를 겪은 적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배터리는 충분히 오래가는 편이다.

 

 

“USB-C 충전”

 

요즘 대부분의 제품들이 USB-C를 이용해서 충전이 되는 편인데, 수디오의 이번 제품 역시도 “USB - C”로 충전이 된다. 충전 케이블은 구입할 때, 같이 넣어준다.

 

이전제품인 수디오 톨브와 차이가 있다면, 톨브는 버튼식의 제품이었는데, 이번 “T2”의 경우에는 이어폰이 터치식으로 작동한다.

 

더욱더 세련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터치가 너무 민감하게 반응해서 사용하기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기도 하다. 아직까지는 예전의 터치 방식이 더욱더 익숙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다.

 

“3년 워런티 적용”

 

수디오의 제품은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에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 제품이라도 3년간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실, 3년이라면, 한 가지의 이어폰을 사용하기에는 다소 긴 시간이다. 사용하다보면, 망가지기도 하고, 더 좋은 새로운 이어폰이 나올 시간이라, A/S는 정말 충분히 제공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다.

 

“수디오 연말 세일”

 

수디오 연말 세일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한다. 세일 기간 중에는 전 제품 10% 할인을 제공하고, 아래의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15%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 대한민국 전용 할인코드 : Discountkr
  • 기간 : 2021년 12월 27일 - 2022년 1월 9일

 

“무료 배송 및 30일 안심 구매 서비스”

 

또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무료로 배송이 된다. 국내 배송업체를 통해서 배송이 된다.

 

또한 30일 안심 구매 서비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반품이 가능하다.

 

“SUI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