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공구상가 “풍원식당”

구미 공구상가 “풍원식당”


구미 공구상가 “풍원식당”

 

구미 공구상가에는 가성비가 좋은 현지인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 있다. 바로 “풍원식당”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풍원식당은 구미 공구상가 건물 지하 식당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다. 지히 상가로 들어가야 해서, 식당을 찾는 것이 다소 어려운 곳이기도 하다.

 

 

“가성비가 좋은 구미 풍원식당”

 

풍원식당이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마치, 대학교 앞에 있는 조그마한 식당에서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가격대는 제육볶음이 7,500원, 낙지볶음이 8,000원, 오징어볶음이 7,500원, 삼겹살(160g)이 8,000원이다. 메인 메뉴 중의 하나를 2인분 이상 주문하면,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중 하나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

 

이날 방문한 우리는 “낙지볶음”과 “된장찌개”를 선택했다. 낙지볶음은 적당히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밥도둑이라는 별명을 붙일 수 있을 정도였다.

 

2명이서 방문해서 공깃밥 4 공기를 해치웠으니, 충분히 맛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지하 식당가에 있어서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찾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구미 공구상가 : 풍원식당”

 

  • 주소 : 경북 구미시 3공단1로 302-7 (우) 39391
  • 전화번호 : 054-473-5595
  • 영업시간 : 7: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