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차돌”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차돌”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차돌”

 

서울대입구역 1번과 2번 출구 뒤쪽으로 나 있는 골목에는 “샤로수길”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아볼 수 있다. 당연히 평일 저녁이나, 주말이 되면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장소가 되었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차돌”

 

샤로수길에서도 다양한 고깃집을 찾을 수 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기에 당연히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샤로수길 차돌은 “샤로수길” 초입에 자리를 잡고 있다. 서울대입구역 지하철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서울대입구”의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야구연습장에서도 가깝다.

 

 

“소고기를 판매하는 식당 : 차돌”

 

차돌은 “소고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다. 차돌박이에서, 부채살, LA 갈비, 육회, 꽃살, 갈빗살 등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된장찌개, 수제비, 쫄면, 초밥 등의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기도 하다.

 

 

“차돌박이, 차돌용초밥…”

 

차돌박이를 먼저 주문하고 식사를 해나가니 차돌용 초밥을 서비스로 주었다. 초밥에 와사비를 조금 올리고, 차돌을 올려서 넣으면 차돌 초밥이 완성된다.

 

차돌을 먹고 나니, 조금 아쉬움이 들어서 부챗살과 꽃살을 주문하고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한 끼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무난하게 소고기로 한 끼 식사를 하고자 할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서울대입구 : 샤로수길 차돌”

 

  •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12 1층 (우)08788
  • 전화번호 : 02-877-1106
  • 영업시간 : (일-목) 14:00 - 02:00 (금-토) 14:00 - 04: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