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교보문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교보문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교보문고”

 

영등포에 자리 잡고 있는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상점들이 모여있는 거대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다양한 매장들을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대형 쇼핑몰에서 “대형서점”을 빼놓을 수는 없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교보문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교보문고”가 입점하고 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서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서점으로 타임스퀘어에서도 역시 찾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정문이라고 할 수 있는 서쪽에 위치한 출입문을 통해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문을 열고 들아오자마자 우측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탑승하고 올라가면, 교보문고를 찾을 수 있다.

 

 

“깔끔하게 잘 꾸며진 대형 서점”

 

교보문고는 대형 서점답게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고 할 수 있는데, 넓은 면적을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책들을 진열하고 전시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서 클래시까지 다양한 책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맞은편에 있는 핫트랙스 매장에서는 문구류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재미있는 것은 교보문고 가운데에서 삼성 매장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인데, 삼성전자와 콜라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교보문고”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멀티플렉스 2층 (우) 07305
  • 전화번호 : 1544-190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kyobobook.co.kr/index.laf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