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시 카페 “라토커피”
라토 커피는 제주도 제주시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이다. 제주 국제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한적한 동네에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 제주시에서 잠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 : 라토커피”
라토커피는 주택을 개조해서 운영하는 카페다.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니라,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소소한 카페이기에 개성넘치는 인테리어 역시도 덤으로 볼 수 있는 곳이다. 벽을 뚫어서 인테리어를 해두기도 했고, 방마다 조금씩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모습이 좋았다.
“2층, 햇살이 느껴지는 공간”
특히, 2층은 큰 창문이 있는 곳으로 창문을 통해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개방감이 느껴지는 곳으로 답답하지 않아서 좋은 느낌이 들었다.
제주도 도심 속에서 한적하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으로, 특히 늦은 시각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고 한다. 코로나 방역 지침으로 인해서 일찍 문을 닫는 것으로 변경되었겠지만, 그 이전에는 12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고 하니, 참고해두도록 하자.
“제주 투어 패스”
이 장소는 제주 투어 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장소이다. 제주 투어 패스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한잔 먹을 수 있다.
“제주 제주시 : 라토커피”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양10길 20 (우)6320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ato_jeju/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