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제주 중문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제주 중문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제주 중문 관광단지에서는 다양한 리조트와 대형 건물을 찾을 수 있다. 관광단지로 조성된 곳이기에 힐링을 즐기다가 가기에 좋은 장소이다.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또한, 이곳에서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면세점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제주로 여행을 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간이다.

 

제주 국제공항에서도 면세점을 찾을 수 있는데, 이곳에서 여행 중에 미리 면세품을 구입하고, 공항에서 면세품을 항공기에 탑승하기 전에 찾아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주로 잡화, 화장품, 주류 등의 제품으로 전시가 되어 있는 면세점”

 

면세점은 사진 촬영 금지구역이라 사진으로 촬영할 수는 없었지만, 대부분의 면세점 코너와 유사하게 화장품, 주류, 가방과 같은 잡화 코너로 이루어져 있다. 특별히 제주도에서만 찾을 수 있는 기념품을 찾기는 어려워서 아쉬웠던 장소다.

 

 

“제주 투어 패스”

 

제주 투어 패스를 사용하면, 이 곳에서도 무언가를 얻어갈 수 있다. 핸드크림이나 차량용 방향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차량용 방향제보다는 핸드크림이 더 유용할 것 같아서, 핸드크림을 선택했다. 또한, 쇼핑을 이곳에서 이어가는 경우에 15,000원 짜리 할인 쿠폰을 주기도 하니, 쇼핑을 많이 하는 관광객이라면 제주 투어 패스를 잊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제주 중문 :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4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우)63547
  • 전화번호 : 064-780-7700
  • 영업시간 : 10:00 - 19:00
  • 홈페이지 : https://www.jejudfs.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