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카페 “이피엘(EPL)”

제주 서귀포 카페 “이피엘(EPL)”


제주 서귀포 카페 “이피엘(EPL)”

 

제주 서귀포 위미항 근처에서는 큰 규모의 카페를 찾을 수 있다. “EPL”이라는 이름의 브런치 카페이다. EPL은 “3층 규모로 이루어진 카페로, 루프탑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이다.

 

 

“제주 서귀포 카페 : 이피엘”

 

이곳의 이름이 왜 EPL인지는 모르겠다. 카페를 방문하면서 이름 때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를 떠올리면서 축구 관련 내용으로 채워져 있는 곳인가 싶었지만, 축구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인테리어다.

 

카페 규모는 상당한데, 약 400평의 정원으로 이루어진 곳이라고 한다. 1층은 브런치 카페로 운영되고, 2층은 카페 및 베이커리로, 2층과 3층은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3층 루프탑 카페”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날씨가 좋은 날이 많은 제주도인지라, 날씨가 좋은 날에 야외에서 날씨를 감상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공간의 미학이 담긴 곳”

 

특히, 정원이 잘 꾸며져 있고, 실내와 야외 모두 개방감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곳으로, 도심에서 벗어나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제주 투어 패스”

 

이곳은 제주 투어 패스로 방문이 가능한 곳으로, 제주 투어 패스를 사용하면, “아메리카노”를 한 잔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소인배닷컴도 이곳에 방문해서 커피 한 잔과 함께, “흑돼지 전복 크로켓”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간단한 아침 식사로 먹기에 좋았다.

 

“제주 서귀포 카페 이피엘(EPL)”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항구로 8 (우) 63611
  • 전화번호 : 064-764-6191
  • 영업시간 : 9:00 - 21:00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2018epl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