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맥도날드”

서울 영등포 “맥도날드”


서울 영등포 “맥도날드”

 

영등포는 신도림과 여의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있을 정도로 서울 서부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KTX와 같은 열차를 서울역 뿐만 아니라, 영등포에서도 탑승할 수가 있어서 유동인구가 배가 되는 곳이다.

 

 

“영등포 역 근처의 맥도날드”

 

영등포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영등포 역은 롯데백화점과 이어져 있고, 역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신세계백화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찾을 수 있다.

 

다양한 맛집이 많은 곳이지만,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저렴하게 음식을 먹을 공간이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있다.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공간으로 “맥도날드”가 있는데, 맥도날드는 영등포 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영등포 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맥도날드는 영등포역 5번 출구로 나가서 길을 건너면 창즐 수 있다. 나름 대형 맥도날드 매장이라고 할 수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다.

 

“2층 규모의 맥도날드 매장”

 

맥도날드 매장은 2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아갈 수만 있다. 식사를 하고 가는 경우에는 2층에서 자리를 찾을 수 있는데, 2층의 좌석수가 굉장히 많은 편이다.

 

넓은 매장이기에 자리를 차지하기에 어렵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창가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도 있다. 덕분에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부담 없는 장소다.

 

“서울 영등포 맥도날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