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인천 송도는 한 때는 유령도시라는 오명을 쓰기도 했지만, 이제는 점점 계획대로 도시 계획이 진행되고 있어, 유령도시라는 오명은 더 이상 어울리지 않는 곳이 되었다.

 

공원, 주거지구, 상업지구, 캠퍼스 지구 등이 적절히 조합이 되면서, 미래 도시의 분위기를 풍기는 곳으로 변모하고 있다.

 

 

“인천 송도 :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송도에서는 다양한 아웃렛을 찾을 수 있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역시도 송도에서 찾을 수 있는데, 송도 현대 아웃렛은 지하철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 역과 이어져 있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은 2016년에 개장한 곳으로, 송도 내의 대형 상업 시설이다. 지역 상권에 안착하면서 “송현아”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하는 곳이다.

 

2019년 연 매출 3,479억으로 전국 5위를 기록했고, 2020년에는 코로나 19로 타격을 받아, 연 매출 3,234억 원으로 전국 6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세련된 분위기의 송도 현대 아웃렛”

 

송도 현대 아웃렛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하 1층과 지상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지상층의 경우에는 야외에 마련되어 있으나, 지하는 잘 정돈된 쇼핑몰의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지하에서는 국내 1위 서점이라고 할 수 있는 교보문고가 입점해 있기도 하고, 한쪽에서는 프리미엄 식당가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여러 가지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와 이어지는 현대 아웃렛”

 

송도 현대 아웃렛 뒤쪽으로는 “트리플 스트리트”가 자리를 잡고 있다. 트리플 스트리트 역시도 대형 쇼핑몰의 형태로 다양한 매장들을 찾을 수 있다. 송도 현대 아웃렛과는 지하로 연결되어 있기도 하여, 지하철로 트리플 스트리트를 방문하는 경우, 트리플 스트리트로 들어가는 관문의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한 곳이다.

 

“인천 송도 :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