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인천 송도에는 ‘트리플 스트리트”라는 복합 쇼핑몰이 있다. 2017년 4월 29일에 개장한 곳으로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쇼핑 공간이다.

 

 

“인천 송도 쇼핑몰 : 트리플 스트리트”

 

트리플 스트리트는 A, B, C, D동으로 나뉘어 있는데, 지하 3층부터 지상 3층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C동과 D동 사이에 잔디밭과 작은 무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주요 행사가 진행되기도 한다.

 

공간이 크고 넓은 곳이라,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특히, 대규모로 들어선 매장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서, 처음 방문하는 경우에는 그 웅장함에 놀랄 수 있는 곳이다.

 

“대형 다이소, 스트리트 츄러스 매장 등…”

 

넓은 부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쇼핑몰이라 다양한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곳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다양한 상점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극장으로는 메가박스가 들어와 있으며, 볼링장, 아이들의 놀이공간 등등 다양한 오락시설도 갖추고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이 있다면, 그 규모라고 할 수 있는데, 매장이 모두 큼직하게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대형 다이소 매장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서는 스트리트 매장으로 운영되는 “스트리트 츄러스”와 같은 매장도 실내에 입점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현대 아웃렛과 지하로 이어져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

 

트리플 스트리트는 현대 아웃렛과 지하로 이어져 있기도 하다. 지하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취향에 맞는 식당 한 곳 정도는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인천 송도 : 트리플 스트리트”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우)21984
  • 전화번호 : 032-310-9400
  • 영업시간 : 10:3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triplestreet.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