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코스트코”

인천 송도 “코스트코”


인천 송도 “코스트코”

 

코스트코는 미국의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로, 우리나라에도 들어와 있다. 다른 마트와 차이점을 보이는 점이 있다면, 창고식으로 대량의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796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데, 우리나라에서도 16개의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인천 송도 : 코스트코”

 

인천 송도에서도 코스트코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 코스트코는 지하철 인천 1호선을 기준으로 “센트럴파크 역”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대부분의 코스트코 매장의 경우 차량이 없으면 방문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는 편인데, 코스트코 송도점은 지하철로도 방문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창고형 매장 코스트코”

 

코스트코는 창고형으로 운영되는 매장이기에, 대규모의 쇼핑을 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판매하는 스케일도 한 번에 대량으로 판매하는 편이기에 1인 가구가 쇼핑을 하기에는 다소 맞지 않기도 하다.

 

 

“애플, 삼성 등의 전자기기를 판매하기도 하는 코스트코”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과 같은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삼성이나, LG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창고형 할인매장이라서 그런 것인지, 코스트코에서 볼 수 있는 애플 제품은 다른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리셀러에 비해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편이다.

 

기기와 모델벼로 차이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기준으로 보아도 몇만 원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시제품을 판매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에는 더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다.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코스트코를 유명하게 한 것이 있다. 바로 코스트코에서 맛볼 수 있는, 피자, 베이크, 핫도그 등의 음식이다. 사이즈는 미국식으로 대형으로 제공되는데 반해서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랜만에 방문한 코스트코에서 핫도그와 베이크를 주문해 보았는데, 핫도그 세트는 여전히 2,000원으로 핫도그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상황으로 매장 안에서 식사는 금지되어 있어서 바로 취식할 수는 없어서 아쉽지만,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인천 송도 : 코스트코”

 

  •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우) 22009
  • 전화번호 : 1899-9900
  • 홈페이지 : https://www.costco.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