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 윌리스”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 윌리스”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 윌리스”

 

잠실은 롯데의 도시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잠실역 서쪽과 동쪽으로는 롯데월드와 제2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등의 다양한 롯데 관련 건물을 찾을 수 있다.

 

롯데 관련 건물이 많은 탓에 롯데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이마트 역시도 2군데서 찾을 수 있는데, 롯데월드 방향에서 한 곳을 찾을 수 있고, 제2롯데월드 방향에서 한 곳을 찾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 하이마트”

 

잠실역을 기준으로 동쪽에 있는 “제2롯데월드”를 지나쳐서, 롯데월드몰 끝으로 가면 하이마트를 찾을 수 있는데, 하이마트는 롯데월드몰 3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워낙 규모가 큰 탓에 멀리서 보아도 쉽게 눈에 띄는 장소다.

 

“애플, 삼성, LG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곳”

 

하이마트에서는 애플, 삼성, LG와 같은 회사의 전자제품을 찾을 수 있다. 휴대폰, 컴퓨터 등의 제품은 물론, TV 등의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롯데월드타워점의 하이마트의 경우에는 휴대폰과 같은 모바일 쪽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편이기도 하다. 특히, 삼성 휴대폰 제품을 다루고 있는 영역을 크게 볼 수 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좌측으로는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윌리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맞은 편에서는 “삼성전자”의 휴대폰을 홍보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곳이기도 하다.

 

다양한 전자제품, 특히 모바일쪽 제품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곳이다.

 

“서울 잠실 :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