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SKY31 “편대장 영화식당”

김포공항 SKY31 “편대장 영화식당”


김포공항 SKY31 “편대장 영화식당”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시 한번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다. 이번 제주도 여행은 갑작스럽게 기획이 되었는데, 출발 하루 전날 밤에 결정이 되고, 비행기 표를 구매하고 호텔 등을 예약한 뒤에 바로 출발했다.

 

김포공항에서 낮에 출발하는 비행기에 탑승을 할 예정이었는데, 식사 시간이 애매해서, 김포공항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출발하기로 결정했다.

 

 

“김포공항 SKY31 푸드 애비뉴”

 

김포공항에서는 롯데 그룹에서 운영하는 “SKY 31 푸드 애비뉴”라는 곳이 있다. 이곳에서 다양한 식당을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비행기 출발까지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기에 이곳에서 빠르게 식사를 하기로 했다.

 

 

“SKY31, 편대장 영화식당”

 

“SKY31”에 있는 식당 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편대장, 영화식당”이라는 곳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가격은 약 만원 정도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였지만, 시간이 중요했던 우리는 음식이 빨리 나오는지 여부가 중요했다.

 

주문하기 전에 음식이 빨리 나오냐고 물어보니, 음식이 빨리 나온다고 했지만, 막상 주문을 하고 보니, 약 10분 이상 소요가 되었다. 덕분에 허겁지겁 식사를 할 수밖에 없었는데, 다행히도 음식은 푸드코트에서 기대한 맛보다는 맛있어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던 곳이다. 갑작스럽게 제주도 여행을 기획하고 가게 되어서, 한편으로는 어이없기도 하면서 당황스럽기도 했던 여행의 시작지점이기도 하다.

 

“김포공항 SKY31 푸드애비뉴, 편대장 영화식당”

 

  •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 112 4층 (우)07505
  • 영업시간 : 8:00 - 20: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