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육회집 “창신육회”

광장시장 육회집 “창신육회”


광장시장 육회집 “창신육회”

 

광장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을 수 있다. 맛있어서 멈출 수 없다는 “마약김밥”에서부터, 녹두전, 회, 육회 등의 다양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광장시장이다.

 

시장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기에, 외국인들 친구가 있는 경우에는 빼놓지 않고 방문하게 되는 곳이기도 하다.

 

 

“광장시장 육회집, 창신육회”

 

원래 방문하려고 했던 광장시장 안에 있는 식당은 재료가 모두 소진되었다고 해서, 마감이 되어버렸다. 그래도, 다행히 광장시장 안에서 다른 맛있는 메뉴를 찾아서 이동할 수 있었는데, 그렇게 방문한 곳이 바로 “창신육회”라는 곳이다.

 

 

“육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식당”

 

창신육회는 육회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메뉴에서부터 “육회, 육사시미, 육회비빔밥” 등의 다양한 메뉴를 찾아볼 수 있다.

 

일반적인 광장시장의 식당의 경우에는 노점에서 식사를 하기 마련인데, 창신육회의 경우에는 2층으로 올라가면 특별히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고 가기에도 편리한 편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으로, 육회 1인분에 15,000원이고, 육사시미는 28,000원 정도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고기 뭇국”

 

메뉴를 주문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소고기 뭇국이 나오는데, 이 소고깃국이 굉장히 맛있는 편이다. 육회와 함께 조합을 해서 먹으면 굉장히 맛이 좋다.

 

소고기 뭇국은 필요에 따라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데,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이 리필을 해서 먹어서 그런지, 나중에는 조금 눈치가 보이기도 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육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다. 다만, 시장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시장 특유의 시끄러운 분위기는 각오해야 한다.

 

“광장시장 창신육회 4호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06 2층 (우)03195
  • 전화번호 : 02-744-001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