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빵집 카페 “북한산 제빵소”

광화문 빵집 카페 “북한산 제빵소”


광화문 빵집 카페 “북한산 제빵소”

 

북한산 제빵소는 은평 한옥마을에 있는 한옥 카페 이지만, 광화문 근처에 지점을 내기도 했다.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아파트 단지 옆에 있는 골목에서 찾을 수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북한산 제빵소”

 

북한산 제빵소는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카페이다. 오래된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해서 쓰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덕분에 오래된 집에서 머무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다.

 

2층 규모로 되어 있는데, 실내 좌석 뿐만 아니라, 실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 실외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여유 있게 자연을 만끽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기에 좋은 곳이다.

 

 

“빵집이기도 한 북한산 제빵소”

 

이름부터 “제빵소”이기 떄문에, 이곳에서는 다양한 빵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빵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10시, 12시, 13시, 14시이다. 이 시간에 방문하면, 금방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사를 하고 나서, 커피 한잔과 빵을 디저트 삼아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곳곳에서는 식물을 키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고, 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다.

 

비즈니스 관련 미팅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그 이전에 맛있는 빵과 커피를 벗 삼아 여유를 만끽하기에 좋은 곳이다.

 

“광화문 빵집, 카페 : 북한산 제빵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