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빵집 카페 “북한산 제빵소”
북한산 제빵소는 은평 한옥마을에 있는 한옥 카페 이지만, 광화문 근처에 지점을 내기도 했다.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아파트 단지 옆에 있는 골목에서 찾을 수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북한산 제빵소”
북한산 제빵소는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카페이다. 오래된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해서 쓰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덕분에 오래된 집에서 머무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다.
2층 규모로 되어 있는데, 실내 좌석 뿐만 아니라, 실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 실외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여유 있게 자연을 만끽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기에 좋은 곳이다.
“빵집이기도 한 북한산 제빵소”
이름부터 “제빵소”이기 떄문에, 이곳에서는 다양한 빵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빵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10시, 12시, 13시, 14시이다. 이 시간에 방문하면, 금방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사를 하고 나서, 커피 한잔과 빵을 디저트 삼아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곳곳에서는 식물을 키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고, 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다.
비즈니스 관련 미팅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그 이전에 맛있는 빵과 커피를 벗 삼아 여유를 만끽하기에 좋은 곳이다.
“광화문 빵집, 카페 : 북한산 제빵소”
-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10 (우)03175
- 영업시간 : 11:00 - 19:00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ukhansanatelier/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