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이어폰 “수디오 AS”

스웨덴 이어폰 “수디오 AS”


스웨덴 이어폰 “수디오 AS”

 

수디오(SUDIO)라는 브랜드는 북유럽의 감성으로 이어폰과 스피커를 제작하는 스웨덴 업체이다. 실제로 본사가 스웨덴에 있어서 북유럽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수디오에서는 다양한 이어폰을 선보이고 있는데, 유선 이어폰에서 출발해서 이제는 무선 이어폰의 영역까지 꾸준하게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스웨덴 이어폰 업체, 수디오”

 

개인적으로 수디오 업체와의 인연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수디오의 제품을 자주 소개하게 된다. 유선 이어폰에서부터, 헤드셋, 그리고 커널형 무선 이어폰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수디오의 기술적인 발전을 옆에서 지켜봤다.

 

나날이 시간이 갈수록 더욱더 성장하고 있는 모양새라 인상적인 회사이다.

 

 

“수디오 AS, 3년 무상 워런티”

 

수디오 제품은 다른 이어폰과는 달리 긴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면서 강점이다. 일반적으로 이어폰과 같은 제품은 소모품으로 여기기 마련인데, 수디오에서는 3년의 AS 가능 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보니, 단순 소모품으로만 여기기에는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들게 된다.

 

실제로 수디오 제품을 오랜 시간 활용하고 있는데, 고장이 나는 경우는 상당히 드물었다. 하지만, 간혹 사용하다보면 고장이 나거나 기능적인 측면에서 저하가 오기도 하는데, 케이스가 부서지거나 배터리가 빨리 방전되는 이슈 등이 그것이다.

 

이렇게 3년 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디오 측에 연락해서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수디오에서 무상으로 받은 서비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던 수디오 제품의 배터리가 이상이 생겨서 AS를 받게 되었다. 접수를 하고 새로운 제품을 받으면서 기존의 제품을 반납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아주 매끄럽게 진행이 되었다.

 

요즘에는 고급 이어폰의 경우에은 제법 가격이 비싼 편이기도 하니, 이렇게 오랜 AS 기간을 가진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있을 같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