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낙지 전문점 “낙지마을”

사당역 낙지 전문점 “낙지마을”


사당역 낙지 전문점 “낙지마을”

 

사당역 10번 출구 뒤쪽으로 나 있는 이면도로로 들어오면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가성비가 넘치는 식당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사당역 근처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에는 근처를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식당을 방문하면 된다.

 

 

“사당역 낙지 전문점, 낙지마을”

 

사당역 근처에서 낙지를 판매하는 식당 역시도 찾을 수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매장 이름부터 낙지를 판매하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낙지마을”이라는 곳이다.

 

낙지마을에서는 메뉴에서 볼 수 있듯이, 낙지 요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 낙지덮밥은 1인분에 10,000원에 맛볼 수 있다. 낙지덮밥 외에도 다른 메뉴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다.

 

 

“낙지덮밥, 1인분 10,000원”

 

이 날은 2명이서 방문해서 낙지덮밥 2인분을 주문했다. 2인분만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낙지가 푸짐하게 나왔는데, 덕분에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낙지 양념이 제법 매운 편이라서, 오히려 밥이 부족해서 밥을 한 공기 추가로 주문해서 맛볼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다.

 

맛도 제법 괜찮고, 양도 푸짐하게 나와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서울 사당 : 낙지마을 사당점”

 

  •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길 134 (우) 07015
  • 전화번호 : 02-581-2346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