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일식집 “도토리 브라더스”

광화문 일식집 “도토리 브라더스”


광화문 일식집 “도토리 브라더스”

 

광화문 근처에서는 다양한 맛집을 찾을 수 있다. 광화문역 기준에서 서쪽에는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아파트 단지를 찾을 수 있는데, 뒤쪽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 보면 “도토리 브라더스”라는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광화문 일식집 : 도토리 브라더스”

 

도토리 브라더스는 일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다. 덮밥과 같은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가정식 식단을 판매하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다.

 

단층으로 되어 있는 한옥집을 개조한 듯한 형태의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곳으로, 오래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식당”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점심 식사 시간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줄을 서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이날 우리 일행은 12시가 되디 전 조금 일찍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다.

 

 

“다양한 일본식 음식을 판매하는 곳”

 

매장에서는 다양한 일본음식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특히 덮밥과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예전에는 “교토 스테이크”가 특히 유명하고 인기있는 메뉴였다고 하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그 메뉴는 사라지고, 다른 메뉴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스테이크 메뉴가 사라져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다른 음식도 괜찮았던 곳이다.

 

매장이 그리 넓지 않고, 작아서 오히려 더 일본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광화문에서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광화문 일식집 : 도토리 브라더스”

 

  •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1 1층 (우)03176
  • 전화번호 : 02-737-2224
  • 영업시간 : 11:30 - 21:2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dotori_brothers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