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입구 화덕피자 “도치피자”

동대입구 화덕피자 “도치피자”


동대입구 화덕피자 “도치피자”

 

동국대학교 근처에 있는 동대입구역 주변에서 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이 있다. 바로 “도치피자”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한다.

 

토요일 오후에 있었던 영어회화 모임에 참여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창궐 이후로 모임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이었던지라 제법 긴장되는 시간이었지만, 덕분에 오랜만에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모임이 끝난 후에, 저녁 시간이 되어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 이동한 곳이 바로 이곳, 도치피자이다.

 

 

“동대입구 화덕피자 : 도치피자”

 

도치피자는 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피자 한 판의 가격대는 약 23,0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 단체로 방문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피자를 주문하게 된다. 한 번에 6명이서 방문하게 되니, 총 3개의 피자를 주문하고, 샐러드를 하나 주문했다.

 

주문은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는 터치스크린을 이용해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었는데,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다양한 맛의 화덕 피자”

 

피자는 제법 많은 종류가 있었다. 주문을 단체로 하다보니, 이것저것 주문하게 되었는데, 주문한 피자의 이름은 기억을 하지 못하겠다.

 

주문을 하고 보니, 피자가 하나씩 나왔는데, 하나씩 맛을 보니, 맛이 나쁘지는 않았다. 가격에 비해서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피자 매니아라면 충분히 맛있는 식사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삼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이다.

 

“동대입구 도치피자”

 

  •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27-6 (우)04617
  • 전화번호 : 02-2277-8005
  • 영업시간 : 11:3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