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피규어샵 “조이하비”

신도림 피규어샵 “조이하비”


신도림 피규어샵 “조이하비”

 

과거에는 피규어를 수집하는 것은 소위 덕후 문화라고 여겨졌는데, 요즘에는 피규어 수집을 취미가 과거에 비해서는 대중화가 된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서울 곳곳에서 이렇게 피규어와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으니 말이다. 물론, 피규어 수집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일본에 비하면 아직 상대가 되지 않는 편이라고는 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하다.

 

 

“신도림 피규어샵 : 조이하비”

 

신도림에서도 피규어샵을 찾을 수 있다. 조이하비라는 이름의 매장인데,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서 찾을 수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라는 건물은 상당히 거대한데, 의외로 장사가 잘 되지 않았던 것인지, 막상 방문해보면, 방문객이 거의 없고, 비어있는 공간도 많이 찾을 수 있는 편이다.

 

조이하비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서 찾을 수 있는데, 3층 역시도 휑한 공간에 조이하비가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입구부터 피규어 전시물을 찾을 수 있는 조이하비”

 

조이하비는 피규어 전문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러다 보니, 입구에서부터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유리 진열장 안에 다양한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는데, 우리가 어린 시절에 흔히 보아왔던 만화 캐릭터들의 모형과 밀리터리 관련 모델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이런 피규어샵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건담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조이하비에서도 역시 대형 건담 모형을 찾을 수 있다. 물론, 내부로 들어가면 건담 모형 외에도 다양한 모델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밀리터리, 모형 자동차 등에 특화되어 있는 느낌이 드는 조이하비”

 

조이하비 매장의 규모는 상당한 편이라서 다양한 피규어를 찾을 수 있지만, 특히 이 매장은 밀리터리 관련 제품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물씬 풍긴다. 다양한 모델의 군용 항공기 혹은 탱크와 같은 피규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한 쪽에서는 모형 자동차 관련 부품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모형 자동차의 부품을 변경해서, 속도를 높이거나 하는 등의 개조를 할 수 있는 제품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그 외에도 다른 다양한 피규어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꼭, 피규어 수집에 취미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품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다.

 

“신도림 피규어샵 조이하비”

 

  •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3층 (우)08288
  • 전화번호 : 1800-5015
  • 영업시간 : 10:30 - 20:30
  • 홈페이지 : www.joyhobby.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