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양평휴게소”

고속도로 “양평휴게소”


고속도로 “양평휴게소”

 

오랜만에 강릉을 여행해 볼 계획을 세웠다. 사실, 강릉은 예전에 군생활을 한 이후로는 가볼 일이 없었던 곳인지라, 여행을 위해서 방문하게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할 수 있다. 서울에서 강릉 방향으로 출발하는 것은 처음이기에, 괜스레 설레기도 했다.

 

 

“서울에서 강릉으로 가는 고속도로”

 

서울에서 강릉 방향으로 가는 고속도로에 들어서는 것도 쉽지 않았다. 아무래도 서울과 경기도는 항상 많은 차량으로 붐비는 곳인지라, 경기도를 빠져나오는 것도 쉽지 않은 편이다.

 

서울에서 강릉까지 사당에서 출발하니, 도착까지 약 3시간 40분 정도가 걸렸던 것 같다. 물론 중간에 휴게소에 잠시 쉬어서 주전부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다 보니, 이동시간이 조금 더 길어지긴 했지만…

 

“양평휴게소”

 

강릉으로 여행을 떠난 날, 날씨가 상당히 좋았다. 햇볕이 너무 강해서 눈을 제대로 뜨기가 쉽지 않은 정도라고 할 수 있는 정도였다. 10시 정도에 출발했으나, 강릉 도착 예정시간은 2시 정도였기에, 중간에 휴게소에 들러서 간단하게 주전부리를 맛보기로 했다.

 

오랜만에 휴게소에서 핫바와 통감자를 맛보고, 재충전을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서 한동안 여행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는데, 간만에 휴게소를 들르니, 여행의 설렘이 느껴지기도 한다.

 

“양평휴게소”

 

  •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2270 (우)12549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