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경포 해수욕장 “한미횟집”

강릉 경포 해수욕장 “한미횟집”


강릉 경포 해수욕장 “한미횟집”

 

강릉을 대표하는 자연환경으로는 “경포호”가 있다. 경포호 인근에는 관동 8경 중의 한 곳으로 손꼽히는 경포대가 있으며, 동쪽으로는 동해안 최대 규모의 해수욕장인 경포 해수욕장이 있다.

 

 

“경포 해수욕장 횟집, 한미횟집”

 

경포 해수욕장은 무려 1.8km 길이의 해수욕장으로 상당한 길이를 자랑하는데, 해변을 따라서 다양한 식당이 늘어서 있다. 바닷가이기에 특히,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보이는 편이다.

 

한미횟집 역시도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 중의 한 곳으로, 1980년부터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곳이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횟집”

 

한미횟집에서는 단품 메뉴를 주문할 수 있기도 한데, 저렴하게 맛보려고 한다면, 1-2만 원 정도로도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바닷가를 방문하게 되면, 회를 푸짐하게 먹고 가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인데, 이런 경우에는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10만원, 모둠회”

 

일부러 강릉까지 방문했기에,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여러 가지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 이번에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10만 원짜리 모둠회 세트였다.

 

주문을 하고 나면 다양한 전채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전채 요리를 맛보다 보면, 메인 메뉴인 회가 등장한다. 다양한 회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아무래도 바닷가에서 가까운 곳이기에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

 

메인을 메뉴를 마치고 나면, 해물탕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해산물은 마음껏 먹으려고 하면 제법 비싼 음식이라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바닷가에서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하다.

 

“강릉 경포해수욕장 : 한미횟집”

 

  •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491 경포해수욕장 호수상가 A동 (우)25460
  • 전화번호 : 033-644-1045
  • 홈페이지 : http://www.한미횟집.kr
  • 영업시간 : 11:00 - 24: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