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오아시스 호텔”

정동진 “오아시스 호텔”


정동진 “오아시스 호텔”

 

이번 강릉 여행에서 숙소로 정한 곳은 정동진(正東津)에 있는 호텔이었다. 첫 째날에 강릉 시내를 돌아보고, 둘째 날에는 강릉 시내 외곽을 돌아보려고 하는 계획을 세웠기에, 둘째 날의 시작점을 정동진으로 잡기로 했기 때문이다.

 

 

“정동진 : 오아시스 호텔”

 

정동진에서 숙소로 삼은 곳은 오아시스 호텔이라는 곳이다. 정동진 모래시계 공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면서,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에 선택한 곳이다.

 

성수기가 아닌 시기에 방문해서 그런지 1박에 24,000원 정도에 묵을 수 있었다. 두 명이서 묵을 수 있는데, 이 정도 가격이었으니, 1인당 거의 12,000원 정도에 하룻밤을 해결할 수 있는 가격으로, 제법 가성비가 뛰어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제법 언덕에 위치하고 있는 오아시스 호텔”

 

오아시스 호텔은 제법 언덕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으로 산길을 따라서 올라오다보면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름은 “호텔”로 되어 있지만, 실제 분위기는 “모텔” 정도라고 보면 된다.

 

산골에 있는 허름한 모텔의 느낌이라고 할 수 있지만, 하룻밤 묵어가기에 필요한 것은 다 있는 곳이다. 따뜻한 물이 잘 나오기도 하고, 와이파이까지도 마련되어 있다.

 

창문을 열였을 때 보이는 경치도 나쁘지 않은 곳이라, 가성비 좋게 하룻밤을 보내고 가기 좋다.

 

“정동진 : 오아시스 호텔”

 

  •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899 (우)25631
  • 체크인 시간 : 15:00
  • 체크아웃 시간 : 1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강원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