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각 “DMZ 기념품점”

임진각 “DMZ 기념품점”


임진각 “DMZ 기념품점”

 

임진각은 우리나라에서 북한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안보관광과 더불어 케이블카, 평화누리 공원 등등 다양한 여행 상품과 장소를 볼 수 있다.

 

규모도 상당히 큰 편이라, 방문해서 모든 콘텐츠를 즐기려고 하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곳이기도 하다. 오는 데까지 거리가 있어서 시간이 제법 걸리지만, 도착해서도 다양한 콘텐츠로 인해서 시간이 걸리는 곳이다.

 

 

“임진각 DMZ 기념품점”

 

임진각은 민간인 통제구역과 비무장지대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다. 그래서 특히 안보와 관련된 상품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기념품점이 있기도 한데, 기념품점은 임진각을 대표하는 건물이라고 할 수 있는 3층짜리 건물에서 찾아볼 수 있다.

 

 

“1층에서 찾을 수 있는 기념품점”

 

기념품점은 건물 1층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특히 DMZ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그러다보니, 군대와 관련된 상품을 흔히 접할 수 있는데, 군대에서 보급이 되는 건빵도 여기에서 볼 수 있기도 하다.

 

DMZ에서 만들어 내고 있는 술 역시도 볼 수 있기도 하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DMZ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진각을 방문해서 기념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방문해 볼만한 곳이다.

 

“임진각 : DMZ 기념품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198-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