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동백섬 “더베이 101 & 동백잡화점”

해운대 동백섬 “더베이 101 & 동백잡화점”


해운대 동백섬 “더베이 101 & 동백잡화점”

 

해운대 동백섬에는 몇 곳의 명소가 있는데, “황옥공주 동상”, “누리마루 전망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더베이 101” 정도를 꼽을 수 있다.

 

동백섬은 그리 크지 않아서 걸어서도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곳인데, 해운대를 방문하면 자연스럽게 함께 돌아보는 곳이기도 하다.

 

 

“해운대 동백섬, 야경 촬영 명소 : 더 베이 101”

 

해운대 동백섬 초입에 자리하고 있는 “더 베이 101 (The Bay 101)”은 멋진 야경을 담아낼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특히, 바닥에 물을 뿌리고 촬영하는 반영 사진으로 유명한 곳이라, 야경사진을 찍을 시간이 되면 많은 사진사들이 자리한 것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한동안은 꽤 유명했었는데, 이제는 이곳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그런 것인지, 너무 흔한 곳이 되어서 그런 것인지 오히려 사진 촬영의 열기는 떨어진 것 같기는 하다.

 

 

“해운대 동백섬의 더 베이 101”

 

이번에는 사진 촬영보다는 더베이 101 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기 위해서 방문했는데, 1층과 2층에서 카페와 식당과 같은 공간을 찾을 수 있다.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더베이 101 2층, 동백잡화점”

 

더베이 101 건물의 2층에서는 식당가 와에도 “동백잡화점”이라는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라는 부제가 붙은 공간으로, 다양한 잡화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생활 소품에서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는 재미있는 곳이다. 부산 여행을 하면서 기념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는데, 사실, 이곳은 기념품이라기보다는 생활 용품을 구입하기에 좋은 곳이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기도 한 곳이다.

 

“더베이 101”에서 식사도 하고, 카페에서 차도 한잔 마시고 경치도 감상하고, 잡화점에서도 들러서 물건을 살펴보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 : 더베이 101”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우)48100
  • 전화번호 : 051-726-8888
  • 홈페이지 : http://www.thebay101.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