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

인천 송도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


인천 송도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

 

인천 송도는 국제도시로 잘 알려진 곳이 되었다. 한 때는 유령도시라는 오명이 있기도 했지만, 이제는 그런 별명은 사라진 지 오래되고 많은 사람들이 사는 도시로 변모했다.

 

덕분에 송도 곳곳에서 다양한 맛집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라는 곳이다.

 

 

“인천 송도 :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

 

이곳은 김치찌개와 고기가 주력인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 시간대였던지라, 간단하게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김치찌개는 커다란 냄비에 담겨서 나왔는데, 그 양이 상당한 것으로 보였다.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김치 역시도 마치 배추 반 포기를 그대로 넣은 것 같은 느낌의 모양이었다.

 

맛을 보기 이전에 비주얼로 충격을 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는 곳”

 

음식이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라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는 곳이다. 마음 놓고 먹으면 폭식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한 인심이 인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매장 곳곳에서는 연예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마도 특정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단골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송도에서 거주하고 생활하는 연예인들이 제법 있다 보니, 송도에 있는 식당에서도 연예인들을 자연스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인천 송도 : 은주네 생고기 김치찌개”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28번길 28 글로번캠퍼스푸르지오 201동 112호 (우)21986
  • 전화번호 : 032-811-5077
  • 영업시간 : 10:00 - 23: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