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홍콩음식점 “딤타오”

인천 청라 홍콩음식점 “딤타오”


인천 청라 홍콩음식점 “딤타오”

 

인천 청라 국제도시 “리버사이트 크루즈몰”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다. 아직은 입주가 끝나지 않은 곳이 제법 있어서 공실이 있기도 하지만, 분위기 있는 곳이 제법 있다.

 

이번에 방문한 딤타오 역시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는 식당으로 “홍콩 음식”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인천 청라 : 홍콩음식점 딤타오”

 

딤타오는 홍콩인이 셰프로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여러 곳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홍콩 음식의 달인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덕분에 우리나라에서 먹은 홍콩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곳으로 손꼽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이다.

 

메뉴는 “딤섬, 창편, 요리, 주류, 음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요리는 완탕면, 매운완탕면, 완탕, 볶음밥, 가지튀김 등이 있다. 3명이서 방문해서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딤섬과 창편, 완탕, 완탕면, 볶음밥이었는데, 모든 메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다.

 

특히, “창편”은 처음 맛보는 요리였는데, 쫄깃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인 음식으로 홍콩 음식이라고 하면 다시 생각날 것 같은 음식이었다.

 

완탕과 볶음밥 역시도 생각하고 기대했던 맛이었는데, 덕분에 우리나라에서 여태까지 먹은 홍콩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점이라고 손꼽을 수 있을 것 같다.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

 

매장 역시도 새롭게 생긴 곳이라서 그런 것인지 깔끔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편이다. 수변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 곳으로, 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천 청라 : 홍콩 음식점 딤타오 청라점”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사이드 크루즈몰 지하1층 (우)22758
  • 전화번호 : 032-565-4777
  • 영업시간 : (화-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dimtao_chungra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