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가성비 파스타 “파스타부스”

광화문 가성비 파스타 “파스타부스”


광화문 가성비 파스타 “파스타부스”

 

광화문역 근처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다. 지상에서 찾을 수 있는 식당도 있지만, 오피스나 오피스텔 건물 지하 상가에 주로 맛집들이 숨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곳이다.

 

파스타부스 역시도 지하상가에서 찾을 수 있는데, 도렴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있다.

 

 

“광화문 가성비 좋은 파스타 : 파스타부스”

 

파스타부스의 매장은 그리 크지 않은 편이다. 오히려 작다고 하는 것이 더 적절한 느낌의 공간이다. 하지만, 이곳은 가성비가 좋은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지만, 효율이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파스타는 7,500원에서 12,000원 정도 사이에서 주문할 수 있을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무한 리필이 되는 식전 빵”

 

식전 빵은 주문을 하면 제공이 되는데,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 더 달라고 하면 된다. 무한리필이 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양, 맵기 등 조절이 가능한 파스타부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파스타는 짜고 맵게 나오는 편이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라면 미리 주문할 때, 이러한 것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양도 주문하기 전에 미리 이야기를 하면 양을 더 많이 주기도 하니 참고하면 된다.

 

“서울 광화문 : 파스타부스”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7 지하상가 22호 (우)03173
  • 영업시간 : (월-금)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전화번호 : 070-4123-001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