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일본 가정식 “맨븟”

광화문 일본 가정식 “맨븟”


광화문 일본 가정식 “맨븟”

 

광화문 일대에는 다양한 식당이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건물 지하에 있는 지하상가로 들어가면 수많은 식당이 포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맨븟 역시도 이러한 장소에 있다. 맨븟은 “도렴빌딩” 지하상가에 있다.

 

 

“일본 가정식 전문점 : 맨븟”

 

맨븟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일본 가정식이라고 할 수 있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스테이크, 카레 등의 요리를 일본식으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가격은 1인 기준으로 약 10,000원 정도를 주면 식사를 할 수 있는데,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다.

 

특히 혼자서 방문해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광화문 근처에서 혼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에 방문하기에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 크지 않은 매장”

 

매장은 다른 지하에 있는 상가와 마찬가지로 그리 크지 않은 편이다.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는 점심 식사 시간에는 자리 확보를 위해서 빠르게 방문하는 것이 좋다.

 

“서울 광화문 : 일본 가정식 맨븟”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7 지하1층 35호 맨븟 (우)03173
  • 전화번호 : 02-722-5273
  • 영업시간 : (월-금) 11:30 - 21:2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