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마트 “사러가”

연희동 마트 “사러가”


연희동 마트 “사러가”

 

연희동에서는 대형 마트를 찾기가 어렵다. 신촌역에서 이마트를 찾을 수 있기는 하지만, 도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작은 이마트이기에 그다지 많은 제품을 찾아보기는 어려운 편이다.

 

게다가 신촌역은 주변은 항상 교통량이 많은 편이고, 주차도 쉽지 않은 곳이라, 차가 있다고 하더라도 함부로 다녀오기 쉽지 않은 곳이기도 하다.

 

 

“연희동 마트 : 사러가”

 

연희동에 사는 사람들은 어디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있을까 궁금했다. 주변에서 대형 마트를 찾기 어렵다면, 동네 마트라도 찾을 수 있을 것인데, 주변을 검색해보니 독특한 이름의 마트가 눈에 들어왔다. 바로 “사러가”라는 이름의 마트다.

 

검색해보니, 이것저것 독특한 물건을 많이 판매하는 연희동의 동네 마트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 동네 마트치고는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인가 했는데, 그렇지도 않다. 몇십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연희동에서 자리 잡고 있는 마트라고 한다.

 

 

“오래된 마트이지만,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마트”

 

연희동에서 찾을 수 있는 마트, 사러가는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곳이지만, 오래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곳이다. 오히려 세련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들도 다른 마트에서는 찾을 수 없는 수입 제품들이 있기도 하다. 그래서 어쩌면, 역사는 오래되었지만, 최신 트렌드를 잘 따라가고 있는 마트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독특한 제품이 많은 곳”

 

사러가에서는 독특한 제품을 많이 찾을 수 있는 편이다. 그래서, 이것저것 물건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과일이나 생선, 육류 등을 판매하고 있기도 한데,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다. 단, 물건의 퀄리티가 좋은 대신에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기도 하다.

 

연희동에서 찾을 수 있는 독특한 이름의 마트, 사러가, 작은 동네 마트인 것처럼 보이지만, 나름 주차 공간을 제공하기도 한다.

 

“서울 연희동 : 사러가”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3
  • 영업시간 : 10:00 - 22:00
  • 전화번호 : 02-334-242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