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본식 라면 ”히노아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본식 라면 ”히노아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본식 라면 ”히노아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식당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지하에서도 식당가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지상에서도 식당가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한데, 그나마 가성비가 조금 있는 곳을 찾아보려면 상대적으로 지하에 있는 식당가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번에 방문한 ”히노아지“라는 식당 역시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가이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일본식 라면 : 히노아지“

 

히노아지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이곳은 일본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일본식 라면“을 판매하는 곳이다.

 

가격대는 정식을 기준으로 1인당 약 13,000원 정도로 맛볼 수 있는데, 정식에는 일본식 라면과 밥 한 공기, 그리고 돈까스 정도가 곁들여져서 나온다.

 

매장도 제법 널찍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이다.

 

 

“깔끔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

 

개인적으로는 일본식 라면을 먹으면 맛은 있지만, 양이 부족해서 아쉬운 경우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필요한 경우에 밥을 추가로 보충을 해서 먹을 수 있기도 하다.

 

그런데, 그 이전에 정식으로 주문해서 맛보는 경우에는 라면과 밥, 돈까스를 먹고 나면 충분히 배가 부른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양이 푸짐해서 좋은 곳이기도 하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 히노아지”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33-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2층
  •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