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해초 비빔밥 ”해빔“
서울 광화문에 있는 ”내일신문“이 있는 건물 지하에서 식당가를 찾을 수 있다. 다른 일반적인 대형 건물의 지하상가처럼 많은 식당을 찾을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해빔“이라는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서울 광화문 해초 비빔밥 : 해빔“
“해빔”은 ”해초 비빔밥“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 건물 지하에 거의 혼자서 있는 듯한 느낌의 식당이어서 그런 것인지, 상대적으로 한산한 느낌이 드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대 역시도,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닌데, 한 끼 식사에 12,000원 이사은 주어야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해초비빔밥이라는 상대적으로 생소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 그래서 그런지 왠지 정갈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매장”
해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날은 잠시 쉬었다가 다시 영업을 시작해서 그런 것인지, 손님들이 많지 않기도 했었는데, 그래서 그런 것인지 더욱더 조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기도 했다.
가족 단위로 식사를 하거나, 접대를 해야 하는 경우에 활용하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다.
또한, 1층에는 ”카페 게더“라는 카페가 있는데, 역시 마찬가지로, 한적하기도 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다.
“서울 광화문 해초비빔밥 : 해빔 광화문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3길 3 내일신문 지하 1층
- 전화번호 : 02-3210-4410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