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북한강 조망 카페 “하백 북한강점“

남양주 북한강 조망 카페 “하백 북한강점“


남양주 북한강 조망 카페 “하백 북한강점“

 

서울에서 조금 벗어난 남양주로 떠나면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서울에서 가까운 구리에서도 찾아볼 수 있고, 조금 더 북동쪽으로 길을 따라가다 보면, 조용히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아볼 수 있다.

 

오랜만에서 서울을 벗어나서 브런치를 먹기 위해 ”하백 북한강점“을 방문했다.

 

 

”남양주 북한강 조망 카페 : 하백 북한강점“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서, 서울 동쪽으로 나 있는 길을 따라서 강을 따라서 이동했는데, ”쁘띠프랑스“를 한 번 둘러보기 위해서 가는 길에 ”하백“이라는 카페에 잠시 쉬었다가 가기로 했다.

 

하백은 북한강 근처에서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북한강점“을 방문해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카페 바로 옆에는 빵을 만드는 제빵소가 자리 잡고 있어서, 카페에서는 갓 만들어진 빵을 맛볼 수 있기도 하다. 총 3층 규모의 카페로 되어 있고, 테라스 역시도 마련되어 있어서, 테라스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다.

 

운이 좋다면, 깔끔한 한강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비가 막 왔던지라, 한강물이 푸른색이 아니라 황토색에 가까운 날이어서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씨는 괜찮았기에 나름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날이었다. 북한강을 조망하면서 상쾌한 공기를 쐬고 싶은 날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남양주 카페 : 하백 북한강점”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36 (우)12194
  • 영업시간 : 9:00 - 24:00
  • 전화번호 : 031-592-234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