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역 저가 카페 “아재커피 광화문점“

경복궁역 저가 카페 “아재커피 광화문점“


경복궁역 저가 카페 “아재커피 광화문점“

 

아재커피는 저가 커피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어느 순간부터 “아재”라는 단어를 활용해서 제품을 만들기도 하고, 브랜드를 만들기도 하는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서 탄생한 커피 브랜드로 보인다.

 

 

“광화문 저가 카페, 아재커피”

 

아재커피는 광화문 일대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광화문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정동길 근처에서도 찾을 수 있고, 경복궁역 근처의 정부청사 근처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정부청사 근처에 있는 아재커피이다.

 

“아재커피 광화문점“

 

아재커피 광화문점은 광화문역과 경복궁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광화문시대 빌딩 1층에서 찾을 수 있다. 광화문시대 1층 한켠에서 찾을 수 있는 아재커피는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이다. 노란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장소로 멀리서 보아도 한눈에 보이는 곳이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한 잔에 2,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의 커피를 제공하는 곳이다.

 

직장인들이 많은 광화문 일대에서 식사를 마친 후에, 카페에서 잠깐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많이 찾을 수 있는데, 커피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찾기에 좋은 장소이다.

 

 

”테이크아웃 혹은 매장”

 

아재커피는 테이크아웃을 해도 되고, 매장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리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매장에 비치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잠시 시간을 보내다가 갈 수 있는 장소이다.

 

“서울 광화문 저가 카페, 아재커피 광화문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 8길 42 1층 102-1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