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카페 “스타벅스 당산대로점”

당산역 카페 “스타벅스 당산대로점”


서당산역 카페 “스타벅스 당산대로점”

 

스타벅스는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편의점만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가 되었다. 덕분에 당산역 근처에서도 스타벅스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당산역 근처에서만 해도 3곳의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스타벅스 당산대로점은 지하철 9호선 당산역에서 가까운 곳으로 당산역 8번 출구 바로 앞에서 찾을 수 있다.

 

 

“스타벅스 당산대로점”

 

스타벅스 당산대로점은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이다. 다른 스타벅스 매장과 유사하게 1층은 좁은 공간으로 주로 카운터 공간으로 이용하고 있고, 2층을 넓게 사용하고 있는 구조이다.

 

1층에서 주문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다. 2층으로 올라서면 넓은 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특히 넓은 창문을 통해서 당산역 앞의 대로를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을 제공한다.

 

”여러 목적으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

 

스타벅스 당산대로점에서는 여러 목적으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혼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생각을 정리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혹은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기에도 좋은 분위기이다. 또한, 필요하다면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공간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목적에 맞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 당산역 카페, 스타벅스 당산대로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22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7:00 - 21:00 (화, 일) 8:00 - 19:00
  •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