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연희동 김밥집 ”연희김밥 연희 1호점“

서울 연희동 김밥집 ”연희김밥 연희 1호점“


서울 연희동 김밥집 ”연희김밥 연희 1호점“

 

이제는 서울 곳곳에서 “연희김밥”이라는 이름의 김밥집을 찾을 수 있다. 여러 장소에서도 같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변모했다.

 

연희김밥의 원조이자 본점은 연희동에서 찾을 수 있다. 본점은 아주 조그마한 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연희동의 쇼핑을 담당하고 있는 “사러가 마트”의 쇼핑센터 뒤쪽에 있는 골목에서 찾을 수 있다.

 

 

“서울 연희동 연희김밥 연희 1호점”

 

연희김밥 본점에서 채 100m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서도 연희김밥 분점을 찾을 수 있다. 지도상으로 등록되어 있는 이름은 “연희김밥 1호점“이다. 간판과 메뉴를 보면, 연희김밥 본점에서 볼 수 있는 메뉴와 가격 그대로이다.

 

본점과 차이점이 있다면, 본점은 사람 대 사람으로 직접 주문을 하는 방식이고, 1호점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다.

 

 

”연희김밥 1호점의 위치“

 

연희김밥 1호점의 역시도 사러가 쇼핑센터 옆에 있다. 사러가 쇼핑센터의 정문이라고 할 수 있는 문이 있는 사거리에서 사러가 쇼핑센터의 북동쪽에서 찾을 수 있다.

 

조그마한 김밥집이기에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동네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진 곳이어서 퇴근을 하면서 이곳에 들러서 김밥을 사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기도 하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조그마한 김밥집“

 

연희김밥 연희 1호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조그마한 김밥집이다. 사러가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마치고 나오면서 김밥을 사서 가기에 좋은 동선이기도 하다.

 

김밥 가격이 그리 부담스럽지 않기도 해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싶을 때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서 가져가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연희동 김밥집, 연희김밥 연희1호점“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5 1층
  • 전화번호 : 02-338-8882
  • 영업시간 : (월, 화, 목, 금, 토, 일) 12:00 - 21:00
  • 휴무일 : 수요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