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지중해식 레스토랑 “맘스테이블 휘겔리”

광화문 지중해식 레스토랑 “맘스테이블 휘겔리”


광화문 지중해식 레스토랑 “맘스테이블 휘겔리”

 

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덕분에 직장인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많은 식당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광화문 일대에서는 정말 다양한 식당들이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거의 없는 메뉴를 찾을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광화문 지중해식 레스토랑, 맘스테이블 휘겔리“

 

이중에서도 “맘스테이블 휘겔리”라는 이름의 식당은 지중해식 음식을 지향하는 식당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는 지중해식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상당히 유니크한 느낌의 장소이다.

 

위치는 광화문 광장을 기점으로 서쪽에 있는 ”경희궁의 아침 2단지 아파트“에 있는 상가에서 찾을 수 있다. 서울지방 경찰청 맞은편에 있는 건물로 서울 지방 경찰청을 찾아서 오면 찾기가 편할 것이다.

 

가까운 지하철역으로는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이 있다. 경복궁역 7번 출구로 나오면 가까운 편이다.

 

“맘스테이블 휘겔리의 메뉴”

 

맘스테이블 휘겔리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지중해식 요리로 피자, 파스타, 감바스, 샐러드 등이 있다. 가격대는 메뉴 하나당 약 15,000원에서 20,000원 정도이다.

 

일반적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다루고 있는 식당을 생각해 보면, 무난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아늑한 분위기”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한 편이다. 아파트 상가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인지라, 그리 분위기가 있지는 않은 편이지만, 그래도 마치 집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아직 유럽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유럽의 가정에 초청이 되어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이 이런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기도 하다.

 

아파트 상가에 자리하고 있어서 고급스럽거나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지는 않지만, 서울 속에서 조그마한 지중해를 찾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으로, 지중해식 음식이 생각이 날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지중해식 음식점, 맘스테이블 휘겔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