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김밥집 “김가네 연대점”

신촌 김밥집 “김가네 연대점”


신촌 김밥집 “김가네 연대점”

 

김가네는 ”김밥“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예전에는 김밥천국과 같은 저렴한 김밥집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김밥천국은 많이 보이지 않고, 상대적으로 고가이면서, 조금 더 퀄리티가 있는 “김가네”, “바르다 김선생“과 같은 김밥집이 들어서고 있는 분위기다.

 

서울의 주요 지역 중의 한 곳인 신촌에서도 ”김가네“를 찾을 수 있는데, 신촌 연세대학교 교차로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찾을 수 있다.

 

 

“신촌 김밥집, 김가네 연대점”

 

김가네는 신촌 연세로 중심거리에서 찾을 수 있다.  대로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기에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입구만 보면 매장이 제법 작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길쭉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제법 넓은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다.

 

 

”김밥류, 밥류, 분식류를 판매하는 김가네“

 

김가네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김밥메뉴를 비롯하여, 밥류, 분식류를 찾을 수 있다. 가격은 김밥천국에 비해서 보다 프리미엄 느낌이 드는 곳이라, 조금 더 비싼 편이다.

 

주문 역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입구쪽에서 “키오스크”를 찾을 수 있는데, 키오스크를 통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주문이 가능하기도 한데, 카운터에서 주문할 수 있다.

 

 

“쫄면 : 6,000원“

 

이번에 김가네를 방문해서 주문한 메뉴는 ”쫄면“이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던 날이었기에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위해서 방문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쫄면으로 주문했다. 가격도 6,000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었다. 쫄면이다 보니 배가 많이 차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래간만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별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혼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김밥이나, 분식 등으로 빠르게 한끼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신촌, 김밥집 김가네 연대점”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5
  • 전화번호 : 02-322-3110
  • 영업시간 : 8:00 - 23:00
  • 홈페이지 : http://www.gimgane.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