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풀빌라 펜션 “바오하우스”

양평, 풀빌라 펜션 “바오하우스”


양평, 풀빌라 펜션 “바오하우스”

 

서울에서 벗어나 경기도로 나가보면, 자연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펜션이 곳곳에 있다. 양평에서 찾을 수 있는 바오하우스 역시도 이러한 자연과 어우러지는 펜션이다.

 

바오하우스는 양평에서도 양평 군청이 있는 도심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이 아닌 정말 말 그대로 자연 속에 숨겨져 있는 듯한 느낌의 펜션이다. 덕분에 서울에서 방문하고자 하면 거리가 제법 있는 편이지만, 방문하고 나면, 소위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느낌이 드는 장소이다.

 

 

”양평, 풀빌라 펜션, 바오하우스“

 

서울 도심에서 출발하면, 바오하우스까지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물론, 자차로 운전을 해서 갈 때의 이야기다. 다른 대부분의 펜션 역시도 마찬가지이지만, 대중교통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차량이 없으면 방문하기 쉽지 않은 곳에 있다.

 

서울 도심지역에서는 차가 많이 막혀서 운전에 따른 피로도가 있을 수 있겠지만, 경기도 외곽으로 빠져나가고 나서부터는 그러한 피로도 점점 줄어들 것이다. 바오하우스에 점점 가까워질수록 멋진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서울에서 출발해서 도착지까지 여행을 떠난다는 기분으로 나설 수 있는 곳이다.

 

바오하우스는 풀빌라 펜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각 호실에 딸려있는 베란다 혹은 실내에서 스파를 이용하거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기도 하다. 덕분에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끼리 방문하거나, 연인끼리 방문하기에 손색이 없는 곳이다.

 

 

“자연과 조화되는 펜션“

 

바오하우스는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는 펜션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서울과는 다른 공기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다. 산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상쾌함을 펜션 속에서 느낄 수 있다. 펜션은 인공적인 건물이지만, 나름 주변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다. 어떻게 보면 화려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건물이다.

 

펜션 가운데 공간은 사진 촬영을 위한 장소로 마련되어 있다. 컨버터블 차량과 바람개비 등등 주변 자연경관과 잘 어울리는 소품으로 비치해 두었다. 덕분에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다.

 

바오하우스에서는 결혼식을 진행하거나, 웨딩 촬영을 할 수 있기도 하다. 덕분에 이렇게 잘 꾸며진 공간을 사진 촬영을 위한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바베큐 그릴“

 

대부분의 펜션에서 찾을 수 있는 시설이지만, 바오하우스에서도 역시 바베큐 그릴이 제공된다. 준비해 간 고기와 음식을 즉석에서 구워 먹으면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특히, 주변에 “양평 벗고개”라는 은하수 명소가 있다고 한다. 밤이 찾아오면, 그 장소를 방문해서 은하수를 감상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결혼식, 웨딩사진 촬영“

 

바오하우스에서는 결혼식장이 마련되어 있다. 웨딩사진 촬영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이기도 하고, 결혼식을 올리기에도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충분히 진행할 수 있는 분위기이다.

 

언젠가부터 스몰웨딩이 유행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러한 펜션에서 작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넉넉하고 멋진 경치를 제공하는 방”

 

방에서도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너무 좁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넓지도 않은 듯한 느낌이다. 물론, 펜션에 마련되어 있는 방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소이다.

 

잠시 서울에서 벗어나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경기도 양평 펜션, 바오하우스“

 

  • 주소 : 경기 양평군 양동면 몰운고갯길 732-21
  • 전화번호 : 031-772-6554
  • 영업시간 : 9:00 - 19:00
  • 홈페이지 : http://www.baohouse.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