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정동길 옛날 즉석떡볶이 ”로뎀나무“

서울 정동길 옛날 즉석떡볶이 ”로뎀나무“


서울 정동길 옛날 즉석떡볶이 ”로뎀나무“

 

정동길은 옛 서대문(돈의문) 터가 있던 정동사거리에서부터 정동제일교회 앞 로터리까지 이어지는 거리이다. 예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도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정동길의 시작점 혹은 끝자락에는 “로뎀나무”라는 많은 이들의 추억이 담긴 즉석 떡볶이집이 있다.

 

 

“정동 거리, 추억의 옛날 즉석떡볶이 맛집”

 

로뎀나무는 예전 학교 앞 경양식집을 떠오르게 만드는 듯한 느낌의 장소이다. 정동사거리 근처 지하 1층에서 찾을 수 있는 식당이다. 겉으로 보이는 외관의 느낌만큼, 내부의 느낌도 마찬가지로 예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다.

 

근처에 이화여고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항상 학생들로 가득한 곳이라고 한다.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추억의 옛날 떡볶이이다. 옛날 떡볶이이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게 즉석으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형태이다. 해물전골, 치즈 전골, 불고기, 야채전골, 부대전골 등의 다양한 떡볶이 베이스가 있는데,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로 넣을 라면, 쫄면, 당면, 우동, 만두, 김말이, 계란 등의 옵션을 선택해서 추가할 수 있다.

 

 

”환상의 볶음밥“

 

떡볶이를 먹고 나면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는데,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줄 메뉴가 있기도 하다. 바로 ”환상의 볶음밥“이라는 제목이 붙은 볶음밥 메뉴이다. 볶음밥은 1인분에 2,500원으로 볶음밥까지 먹고 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예스러운 느낌이 드는 경양식 느낌의 식당으로, 추억을 자극할 수 있는 특별한 느낌의 즉석 떡볶이 식당이다.

 

“서울 정동길, 즉석떡볶이 로뎀나무”

 

  • 주소 : 서울 종로구 정동길 2-2
  • 전화번호 : 02-755-5711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