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카페 ”마루“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6성급의 호텔을 찾을 수 없다. 국내에 있는 럭셔리 호텔이라고 하더라도 5성급에 불과하다. 하지만, 이러한 5성급 호텔 중에서 유일하게 6성급에 가깝다고 평가받는 곳이 있는데, 바로 “포시즌스 호텔(Four Seasons Hotel)”이다.
포시즌스 호텔은 서울 광화문 광장 근처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1층에서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카페 마루”
포시즌스 호텔 1층에서는 “카페 마루”를 찾을 수 있다. 실제로는 5성급이지만, 6성급으로 평가받는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 공간이기에 상당히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카페에 근무하는 직원들 모두 5성급 호텔의 호텔리어들이기에 서비스 매너가 몸에 배어 있는 분들이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도 하다.
호텔 내부로 들어가면, 고급 호텔 특유의 특별한 향수 냄새가 묻어난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럭셔리한 세계적인 특급 호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럭셔리한 만큼, 상당한 가격대의 카페“
럭셔리한 분위기의 카페만큼, 가격대 역시도 일반적인 카페에 비해서 비싼 편이다. 아메리카노 한 잔을 기준으로 18,000원으로 스타벅스와 비교해도 거의 3-4배에 가까운 가격을 자랑하는 곳이다.
하지만, 그만큼 서비스가 좋고, 카페의 분위기가 좋은 편이기에 특별한 기분을 느껴보고 싶은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리필을 해주기도 하는데, 리필 비용은 따로 받지 않아서, 2잔을 마시는 경우라면 한잔에 9,000원 정도로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은 가격이 된다.
가격은 비싸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만남이 필요한 중요한 미팅 등에서 활용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서울 포시즌스 호텔 카페, 마루”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호텔 로비층
- 전화번호 : 02-6388-5000
- 운영시간 : 7:00 - 23:00
- 홈페이지 : https://m.fourseasons.com/kr/seoul/dining/lounges/maru/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