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 영화관 “롯데시네마”

합정 메세나폴리스 영화관 “롯데시네마”


합정 메세나폴리스 영화관 “롯데시네마”

 

서울 홍대 일대는 서울을 대표하는 상권이 되었다. 홍대 앞 상권의 확장은 인근 지역으로의 상권 확장을 가져오기도 했다. 홍대 옆의 합정, 상수, 그리고 연남동 일대까지 홍대 앞의 상권이 확장된 상황이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합정역과 이어져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로 ”메세나폴리스“라는 건물이 있다. 이곳은 작은 쇼핑몰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매장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지하에서는 홈플러스가 있어서 근처에 사는 주민들이 쇼핑하기에 좋은 곳이다.

 

메세나 폴리스는 2012년 완공이 되었다. 다른 쇼핑몰과는 달리 마치 계곡을 떠올릴 수 있게 개방형으로 만들어진 디자인이 특징으로, 계곡처럼 생긴 디자인 덕분에 빌딩풍이 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각 층에서 다양한 식당가들과 의류, 잡화 매장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롯데시네마 합정점“

 

메세나 폴리스의 마지막 층에서는 롯데시네마를 찾을 수 있다. 그리 넓지는 않은 영화관이지만, 접근성이 좋아서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을 방문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슬램덩크” 극장판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관람하기 위해서 방문했다. 어린 시절 수많은 추억과 감동을 주었던 작품을 성인이 되어서 다시 보니, 새로운 느낌이 감돌았다.

 

”서울 합정 영화관, 롯데시네마 합정“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