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싱가포르 차(茶) 카페 “TWG”

서울 잠실, 싱가포르 차(茶) 카페 “TWG”


서울 잠실, 싱가포르 차(茶) 카페 “TWG”

 

“TWG”는 “The Wellbeing Group”의 약자로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차(茶) 브랜드이다. 홍차뿐만 아니라, 보이차, 철관음, 기문차, 우롱차 등 다양한 종류의 중국차에서부터 다양한 종류의 가항차까지 망라하고 있다.

 

덕분에 실제로 매장을 방문해 보면, 약 600여 가지의 차를 판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브랜드에서는 1837년을 강조하기에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착각할 수 있으나, 실제로는 2008년에 설립된 회사이다.

 

“TWG”는 인도명품패션 기업가이던 “Murjani”가 파리의 마리아쥬 프레르숍에서 강한 인상을 받아 해당 지점의 매니저인 ”TahaBoucdib”와 손을 잡고 2008년에 싱가포르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 덕분에 여러모로 마리아쥬 프레르숍과 닮은 모습을 찾을 수 있다.

 

과일향이 특징인 1837 Black Tea가 유명하며, 고급화를 추구하며, 평소에 잘 볼 수 없는 FTGFOP와 같은 엄청난 등급의 홍차를 판매하기도 한다.

 

 

”서울 잠실에서 찾을 수 있는, TWG”

 

“TWG”는 싱가포르를 방문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TWG”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6층에서 직영하고 있는 홍차가게가 애비뉴엘의 개장과 함께 오픈했다.

 

홍차 판매를 하기도 하며,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티타임 세트를 즐길 수 있기도 하다. 메뉴판을 보면, 약 600여 가지의 차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 어떤 차를 선택해야 할지 쉽게 결정을 내리기 힘들 수 있기도 하다.

 

기본적인 차(茶)들은 한잔에 12,000원대부터 출발하며, 대홍포와 같은 고급차는 50,000원대부터 , ”백호은침 골드“와 같은 초고가 차의 경우에는 티팟 하나에 183,000원이다.

 

 

 

”싱가포르에서 맛보는 애프터눈 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소“

 

싱가포르는 영국의 영향을 받은 국가로 영국의 문화 중의 하나인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문화가 자리하고 있다. 덕분에, 오후 시간에 싱가포르를 방문하면, 느긋하게 티타임을 즐기는 현지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와 유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잠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잠실, 애비뉴엘 TWG”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에비뉴엘 6층
  • 전화번호 : 02-3213-264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홈페이지 : https://twgkorea.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