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빵집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

서울 광화문 빵집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


서울 광화문 빵집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직장인들이 많이 몰려 있는 오피스 밀집 지역이면서 동시에 서울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관광지 중의 한 곳이기에 자연스럽게 다양한 식당, 카페 등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서울 광화문 빵집,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

 

광화문 광장 서쪽에 식당들이 늘어서 있는 골목길에서는 조그마한 빵집을 하나 찾을 수 있다.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이라는 이름의 매장으로 지나가면서 가볍게 빵을 한 번 맛보기에 좋은 곳이다.

 

 

”조그마한 매장“

 

매장은 굉장히 조그마한 편이다. 매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양한 빵들이 진열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생크림 단팥빵, 소보로 단팥빵, 마늘바게트, 보리구름빵, 찹쌀영양빵, 통밀빵, 초코칩쿠키, 맘모스빵, 인절미빵, 육쪽마늘빵, 카스테라, 크로크무슈, 찹쌀꽈배기 등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빵은 종류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1개당 약 2,000원에서 3,000원 정도로 보면 된다. 이번 방문에서는 간단하게 소보로 단팥빵을 하나 맛보았는데, 무난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편이었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

 

매장이 협소하기에 빵을 먹고 갈 수 있는 정도의 공간은 제공이 되지 않는다. 무조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여, 빵을 선택한 후에 구입해서 바로 나와야 한다.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7번과 8번 출구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조그마한 빵집으로, 가끔씩 빵이 생각날 때, 한 번 방문해보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빵집, 북촌 유기농 명인 단팥빵 광화문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9길 21 1층
  • 전화번호 : 02-723-1457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