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대형 카페 “빌리엔젤 셀렉트”

광화문 대형 카페 “빌리엔젤 셀렉트”


광화문 대형 카페 “빌리엔젤 셀렉트”

 

빌리엔젤(Billy Angel)은 케이크 & 디저트 전문 브랜드이다. 빌리엔젤은 2022년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전면 리뉴얼을 했다. 리브랜딩을 통해서 새로운 로고와 워터마크, 메인컬러를 비롯한 철학을 새롭게 제시했다.

 

이러한 리브랜딩을 맞이하여 기존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에 있던 빌리엔젤도 “빌리엔젤 셀렉트”로 변경되었다.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빌리엔젤 셀렉트”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1층에 있던 기존의 빌리엔젤은 빌리엔젤 셀렉트로 변경이 되면서 매장에 변화를 주었다. 기존에는 작은 규모의 카페로 운영이 되었다고 한다면, 뒤쪽 공간까지 확장해서 공간을 활용하고 있다. 덕분에 기존보다 약 2-3배 이상 공간이 넓어지게 되었다.

 

빌리엔젤은 광화문점은 천장이 높기로도 유명하다. 일반 건물의 2-3층 정도에 해당하는 층고를 자랑하는 곳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카페“

 

또한,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에서도 밖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다.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 그리고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같은 공간을 활용하더라도 더욱더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카페이다.

 

이러한 잠점을 살려서,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멍 때리기“를 할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창밖을 편안하게 바라볼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와 주변을 걷는 사람들을 멍하니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다양한 케이크, 그리고 커피“

 

빌리엔젤은 케이크와 디저트를 주력으로 삼고 있는 카페이다. 덕분에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조각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약 7,000원에서 10,000원 정도로 다양한 가격대의 조각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커피도 주문할 수 있는데, 커피는 다른 일반적인 카페와 비교해도 크게 가격차이가 없는 무난한 정도이다.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광화문 빌리엔젤”

 

빌리엔젤 광화문점은 특히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장소이다. 덕분에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에 방문해도,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은 분위기의 장소이다.

 

좌석 역시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지인들과 가벼운 티타임을 가지기에도 좋은 곳이다. 혹은 비즈니스 미팅을 하기에도 괜찮은 장소로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 광화문 대형 카페, 빌리엔젤 셀렉트”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1층
  • 전화번호 : 070-5051-8145
  • 영업시간 : (월-금) 7:00 - 22:00 (토-일) 10:00 - 20:00
  • 홈페이지 : http://www.billyangel.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