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카페 “키레네도시 21C”

서울 홍대 카페 “키레네도시 21C”


서울 홍대 카페 “키레네도시 21C”

 

서울 홍익대학교 앞 거리 일대에서는 개성있고 트렌디한 가게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리고 홍대 앞의 상권은 점점 더 확장되어, 북쪽으로는 연남동까지, 남쪽으로는 상수, 합정까지 확장이 되었다.

 

특히, 연남동과 상수역, 합정역 인근에서는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카페들이 많아서 카페거리를 형성하고 있기도 하다.

 

 

“서울 홍대 카페, 키레네도시 21C”

 

“키레네도시 21C”라는 카페 역시도 홍대 일대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지하철역 홍대입구역을 기준으로 북서쪽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이다.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연남동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어서 찾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기는 하지만, 잘 찾아본다면, 요즘 트렌디한, 인스타그램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찾아오는 방법은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북서쪽으로 방향을 잡고 대로변을 따라서 올라오다가 “한국혈맹단“이라는 간판이 보이는 곳에서 골목길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다.

 

 

”알록달록, 인스타그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

 

키레네도시 21C는 소위 말하는 인스타그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가게 입구에서부터 노란색과 초록색, 거의 원색을 사용해서 화려한 느낌이 감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더욱더 화려한 색감의 조화를 느껴볼 수 있다. 화려한 원색을 적절히 조합하여, 화려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이 들지만, 촌스러운 느낌은 들지 않는다. 색상을 잘못 조합하면, 오히려 트렌디하지 못한 예스러운 느낌을 풍기게 될 수도 있는데, 적절히 조합에 성공했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에는 카페 대표님께서 직접 카운터에 계셨는데, 카페 대표님의 복장 역시도 카페 색상에 맞추어 있어서 단번에 대표님임을 알아볼 수 있었다.

 

 

”커피, TWG 차, 간식 등을 맛볼 수 있는 곳“

 

카페이기에 자연스럽게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3,900원 정도로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TWG 티 역시도 주문이 가능한데, 차 한잔에 4,500원으로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다. “TWG” 티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오히려 가성비가 있는 카페라고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주전부리가 비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필요하다면, 적당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소위 말하는 인스타그램 감성에 충만한 카페 공간으로, 다른 카페에서는 잘 느끼기 힘든, 화려하면서도 동화같은 느낌을 느껴볼 수 있는 장소이다.

 

“서울 홍대 카페, 키레네도시 21C 홍대본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