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카페 "모니카 앤 홉스키 랩"
숙명여대 앞에는 많은 식당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숙대 앞의 분위기가 항아리 상권이라고 칭할 수 있는 곳인지라, 이렇게 좁은 곳에 많은 식당과 카페가 몰려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이번에는 숙대 앞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인 "모니카 앤 홉스키 랩(MONICA & HOPSKY LAB.)"이라는 이름의 카페에 관한 내용이랍니다.
"숙명여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모니카 앤 홉스키 랩"
모니카 앤 홉스키 랩이라는 이름의 카페는 숙명여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명여자대학교에서 갈월역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2갈래 길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오른쪽 길을 선택하면 찾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조금 안쪽에 있는 골목에 있는 곳이라 찾기가 애매할 수 있지만, 너무 구석에 있지는 않아서 찾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답니다.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모니카 앤 홉스키 랩은 학교 앞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인데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수업을 마치거나, 수업을 기다리면서 잠시 들러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하지만, 이 때는 방학중이었던지라, 가게가 제법 한산했답니다.
"특별히 맛있다는 블루베리라떼"
숙대 재학생의 말에 따르면, 이 곳에서는 "블루베리라떼"가 특별히 맛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블루베리라떼를 한 번 주문해보기도 했는데요. 더운 여름 날씨와 잘 맞는 음료였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한 잔 들으키고 나니, 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으니 말이죠.
"서울 숙명여대 앞, 모니카 앤 홉스키 랩(MONICA & HOPSKY LAB.)"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카페, 학교 앞 카페, 저렴한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