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앞 식당 "선다래"

숙명여대 앞 식당 "선다래"


숙명여대 앞 식당 "선다래"


숙명여대 앞에는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다시 숙명여대를 방문할 일이 제법 생겼습니다. 바로 숙명여대에서 토익스피킹을 함께 준비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오전에는 함께 모여서 공부를 하고, 점심식사를 하는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숙명여대 정문 근처에 있는 "선다래"라는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숙명여대 정문 앞의 식당, 선다래"


선다래라는 식당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간단한 한 끼 식사부터해서, 떡볶이와 같은 분식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인상적이었던 곳"


특히 이 곳에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유명하기도 하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특히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각자 식사를 주문하고, 매은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한 번 주문해보기도 했는데요.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라고 해서 제법 많이 맵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기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습니다. 소스에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풍부한 치즈맛을 느껴볼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




△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


△ 순두부찌개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깔끔한 한 끼 식사"


선다래라는 식당이 풍기는 분위기는 "깔끔함"이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나오는 음식 역시도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가격도 적당한 편이었는데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깔끔하고 정갈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당이 아니었나 합니다.


"서울 숙명여대 앞 선다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깔끔한 식당, 학교 앞 식당, 까르보나라 떡볶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