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청국장집 "천초"

경희대학교 청국장집 "천초"


경희대학교 청국장집 "천초"


우연한 계기에 경희대학교를 한 번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GS25 1호점이 경희대학교 앞에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지요. 이렇게, 경희대학교를 한 번 둘러보고 나니, 식사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경희대학교 주변에 있는 식당에 한 번 들러보게 된 것이지요.



"경희대학교 앞에 있는 청국장집, 천초"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경희대학교 앞에 있는 청국장집입니다. 그 이름은 바로 "천초"였는데요. 천초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는 청국장을 기반으로 한 청국장 정식이 있었고, 빈대떡과 보쌈과 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었지요.





"청국장 정식으로 시작했던 한 끼 식사"


청국장을 다루는 곳은 다른 곳에서 잘 보기 힘든 곳인지라, 이렇게 오랜만에 청국장을 한 번 맛보기 위해서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반찬도 많이 나오고, 제법 깔끔하게 음식이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한 끼 식사를 맛있게 해결할 수 있는 날이기도 했지요.










"제법 넓었던 매장"


매장은 제법 넓은 편이었는데요. 밖에는 테이블이 있었고, 방 안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방 안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는 좌식으로 된 상이 있었지요. 그래서 필요한 경우에는 방에 들어가서 문을 닫고 함께 한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경희대학교 앞에서 방문했던 "천초"라는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경희대학교, 청국장집 천초"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청국장, 보쌈, 빈대떡, 학교 앞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